음순은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은 것 어떤병인가 질환 종류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알아보자 :: 음순은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은 것 어떤병인가 질환 종류
음순은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은 것 어떤병인가 질환 종류
음순은 여성의 외부 생식기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대음순과 소음순으로 나뉩니다.
대음순, 여음 양쪽에 위치하며 털이 자랄 수 있다.
대음순의 바깥쪽은 다른 신체 부위에 더 가깝고 안쪽은 더 어둡거나 더 옅을 수 있다.
▷ [빠른확인] 음순은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은 것 어떻게 괜찮을까요?
▷ 아래 바로 핵심설명 및 관련정보 써머리 드리겠습니다.
▷ 음순은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으면 증상 관련 바로 확인하기
▷ 음순은 양쪽의 크기가 다르며, 이 경우 개인차와 타고난 발육의 차이에 해당한다. 음순이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은 건 음순의 발육 부진의 징후로 주로 국소 청소가 제대로 되지 않아 감염이 발생하는 것을 고려하며, 또한 국소 잦은 마찰이나 착용한 팬티가 불편하기 때문일 수도 있다.
▷ 비정상적인 증상이 없고 정상적인 성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우 대부분 치료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이 경우 자연스럽게 처리할 수 있다.
▷ 하지만 음순이 큰 쪽 때문에 걷기에 지장을 주거나 성생활에 지장을 받는다면 성형수술을 고려해볼 만하다. 수술방법은 지나치게 큰 소음순을 부분적으로 절제하는 것이지만 절제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수술 후 크기가 적당하여 양쪽 소음순의 외형을 최대한 가깝게 하고 민감한 신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이 원칙이다.
▷ 알기만해도 건강 UP : 음순이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으면 케어하는법과 이유는
▷ 1. 음순이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으면 대부분은 선천적으로 발달하기 때문에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불편함이 없으면 개입할 필요가 없다.
▷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며 성생활이나 월경, 임신, 출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이 경우에는 개입할 필요가 없다.
▷ 2. 음순이 큰 쪽이 걷기에 지장을 주거나 성생활에 지장을 주는 경우 수술적 치료를 고려해 볼 수 있다. 수술은 생리가 깨끗한 후 3-7일 후에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수술 후 항생제를 5-7일 동안 일상적으로 복용하다.
▷ 또한 회음부의 혈관이 풍부하고 조직이 느슨하여 수술 후 혈종과 심한 부종이 생기기 쉬우므로 수술 후 2 3일 정도 가만히 누워 있어 원활한 회복을 돕는 것이 좋다.
▷ 음순은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아서 어떤건지 알아보기 위한 건강생활 상식 이다.
긍정적인 태도는 삶의 도전에 대처하는 방식을 향상시킵니다.
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음순은 한쪽이 크고 한쪽이 작은 것 어떤병인가 질환 종류 입니다. 이 글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